정보
오제티의 2026년 첫 오프라인
팝업스토어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
파미에 스테이션에서 운영됩니다.
5월 1일부터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
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
카네이션 캔들부터 다양한 캔들 시향이 가능합니다. 🖤
📷 instagram @ohzeti
26. 05. 01(금) ~ 26. 05. 10(일)
매일 10:30 ~ 21:00
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테이션 1층
강남, 강남 팝업, 강남/서초, 리빙, 캔들, 카네이션캔들, 시그니처캔들, ohzeti, 오제티, 오제티캔들